본문 바로가기
취미/암호화폐

[암호화폐] 일론 머스크, 뭘 원하는 걸까?

by 불탄오징어 2021. 5. 12.
반응형

 

 

 

일론 머스크에 대해서 잘 아는 것은 아닙니다. 남아공 출신 미국 기업인이고 테슬라, 스페이스 X, 토니스타크 등의 키워드로 요약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정도죠. 최근 들어서는 암호화폐 특히 도지코인을 들었다 놨다 하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도지코인과 관련된 언행등으로 도지코인이 꾸준히 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도지코인

 

최근 하락 하던 중 15일선을 터치하고 살짝 반등.... 하려나요. 도지코인을 달 탐사위성에 실어서 발사하겠다는 둥 테슬라 결제 수단으로 넣을지 투표를 하는 등 여러가지 기행을 하고 있는데 솔직히 좀 의심이 갑니다. 일전에도 썼던 도지코인의 유래(?)를 생각하면 가치가 있는지가 의심이 되는 코인인데 계속 언급을 하는 것을 보면요. 뭐 제가 몰라서 그렇겠죠.

 

 

재밌는 건 도지 코인이 인기를 끄니 진도지(JINDOGE)라는 코인도 생겼습니다. "After K-Pop, K-Meme tokens will lead the trend."라는 문구가 재밌네요. 진지한 코인인지 현 시국을 비꼬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최근 일부 회복을 해서 7000만원 선까지는 갔었습니다. 지금 현재 기준 6800만원대입니다만 추세로보면 우상향 중이네요. 

 

이더리움

 

어줍잖은 지식으로 볼 때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비슷한 추세를 가진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제는 이더리움의 독자적인 길을 다지고 있습니다. 4월 말 경부터 높은 신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다시 분위기가 좋아지는 암호화폐 시장상황을 보면 한동안은 좀더 갈 것 같네요. 뭐 덕분에 비트코인이냐 이더리움이냐로 싸우는 분위기도 있지만 암호화페를 투자하는 분들 입장에서는 분산투자를 할만한 실적 좋은 종목은 많을 수록 좋으니까요. 이런 분위기에 도지 코인이 초를 안치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