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암호화폐

[암호화폐] 불을 뿜는 암호화폐시장

by 불탄오징어 2021. 3. 31.
반응형

 

 

사실 그렇게 큰돈으로 하고 있는 건 아니지만 (재미반, 취미반) 금일 기준 불을 뿜는 암호화폐시장을 보니 괜시리 불안합니다.

 

업비트 기준 전일 대비 신장률을 역순해서 보면 정말 일부를 제외하곤 모두 신장세인데요. 결국 비트코인도 다시 7000만원대를 회복했습니다.

 

7000만원대 회복한 비트코인 전고점을 뚫을 것인가.

 

전고점에 거의 도달했는데 이 시점에서 수익실현이 있을 지 아니면 돌파를 할지는 지켜봐야겠네요. 매도세가 있으면 일부 수익실현 예정이었는데 60분 차트를 잘못 보고 일부 이익 실현을 해버렸습니다.(아쉽...) 비트코인의 경우 좀 무거운 편에 속하는지라 오르거나 내리는 재미가 좀 덜해서 알트코인들위주로 보고 있습니다. 

 

왁스 평균매수가 270원에 진입, 현재 기준 수익률 34%....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페이코인 평균 매수가 2,420원에 진입, 3,520원(수익률 45%)에서 매도

 

 

몇가지 재미본 코인이 있는데 그중에 왁스, 페이코인이 꽤 득을 봤습니다. (물론 소액) 최근 암호화폐에 대해서 부정적인 요소/분위기가 없고 비트코인도 쭉 가는 느낌이 있어서 과거 고점을 찍은 적이 있지만 현재 정체중인 몇개를 골라서 들어갔습니다. 솔직히 보는 눈이 있어서 잘됐다기 보다 지금 장이 성장세이고 전반적으로 가는 느낌이라 올랐다고 생각합니다. 운이 좋았죠. 원칙은 10% 이상 수익이 나면 빠지는 건데 그 이상 수익률이 난것은 타이밍을 놓쳐서인지라 기준점 넘으면 욕심 내지 않고 모두 이익 실현을 했습니다. 총 투자금 대비 해서는 현재 약 20% 정도 이익을 본 상태입니다. 

 

 

스트라디스, 전일대비 67% 신장

 

더 할지는 좀 고민이네요. 잘되니까 재미있기는 한데 암호화폐보다는 주식쪽이 더 재미있을거 같기도 하고 공부할 수록 경제 전반에 대한 지식도 쌓이는 느낌이라 주식쪽으로 넘어가지 싶습니다. 암호화폐가 좀 떨어지길 바라는 것도 있구요.(그래픽 카드 좀 사자... ㅠㅠ) 게다가 저위에 보세요 스트라디스 전일 대비 67% 신장, 가끔 300% 찍는거 보면 무서워서 못하겠어요. 혹해서 말려 들어갈까봐... 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