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구례맛집] 목월빵집

by 불탄오징어 2020. 8. 3.
반응형

 

 

 

 

예전에 하동을 한번 들른 이후로 하동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았습니다. 언젠가는 또 들러야지 하는 목표가 있었는데 최근에 하동을 들를일이 생겼네요. 하동 이야기하고 왜 구례 맛집을 소개했냐면 구례는 하동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위쪽에서 볼 때는 가는길목에 있거든요. 온가족이 빵을 좋아하다보니 이렇게 지방을 여행할때는 맛있는 빵집을 찾아봅니다.(와이프님이 주로 찾습니다. 저는 먹는 역활...)

 

 

입구 전경입니다. 사람이 몰리는 타임에는 저기 사진에 보이는 번호표를 뽑고 대기해야합니다. 조금만 늦어도 허탕 치기 일쑤라더니 저희도 점심 타임은 놓쳤습니다. 점심먹고 다시 그 다음 타임에 맞춰서 대기 했습니다.

 

 

 

살짝 고풍 스러운 내부... 지만 뒤쪽으로는 사람들이 꽉차있었습니다. 2인1조로 플레이되는 빵구매가 진행됩니다. 줄서는 사람 따로 빵 집어오는 사람 따로.... 일단 줄부터 서고 빵은 나오는 데로 집어가는지라...

 

나오자마자 사라진 빵들....

 

주로 식사빵 위주이며 달지 않고 담백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달기보다는 고소한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 그리고 빵으로 좋아하신다면 역시 강추....

 

 

사진 좌측에 보이는 빵이 크림치즈가 들어간 빵인데 크림치즈가 가득들어가도 달지 않아요. 

 

 

구입한 것 중에 목월 팥빵 같은 경우 구례산 팥을 썼는데 달지 않습니다. 하지만 매우 맛있어요.

 

 

 

 

점심 식사를 하고 온 관계로 4종류만 구입하고 포기했습니다. 계속 새로운 빵이 나와서 군침이 흐르긴했지만 다 먹지도 못할거 많이 사나 싶어서요....하지만 차에 타자마자 2개는 흡입... 저녁에 남은 두개 먹고 하나 더 살 걸 후회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