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듀랑고] 털어깨옷, 한복

by 불탄오징어 2018.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탄오징어입니다. 최긍 50렙, 55렙 설원과 툰드라를 오가다보니 추위 및 강풍 저항이 필요했는데 부족 내 의상제작자님이 딱 맞춰서 제작해주셨네요. 확실히 추위와 강풍저항이 있으니 돌아다닐만합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추위랑 강풍저항도 중요하지만 채집을 다니다보니 가방도 중요해서 수납력도 추가 요창했습니다.


최근에 설 이벤트로 한복이 추가됐는데 원래는 누에를 키워서 제작해야합니다만..... 그냥 부족원들 누에 몰아다가 의상제작자님께 다 드렸네요... ㅎㅎㅎㅎ 노동력 착취를 통해 몇일전 드디어 한복을 받았습니다. 받은 한복응 제가 직접 염색을 했습니다.

완전 Red 는 아니지만 마음에 드네요. 한복 이랑 기타 옷받은 보답으로 집한채 지어드렸네요 ㅎ 4X4에 제브라사우러스 지붕으로 ㅎㅎㅎㅎ

주고 받는 듀랑고 라이프입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