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듀랑고] 메머드 등심 요리 테스트

by 불탄오징어 2018.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탄오징어입니다. 점점 잡캐화하고 있는 제 캐릭의 스킬 상황입니다. 주력은 건설, 가공, 요리입니다만 요리를 하려니 농사를 안지을 수가 없네요...

회찜찜이야 가성비를 위해 돌리고 있지만 슬슬 버프를 생각해야하는지라 효율성과 효과를 고려하여 요리 레시피를 정리해둘 필요가 있네요.

아직 관련 소스나 향신료들을 수집해놓고 있지 않아서 제약이 많이 존재하는데 부족원님이 메머드 등심을 구해왔다고 요리를 해달라고 하시네요. 나름의 레시피로 한번 만들어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관련하여 인터넷 상에 여러 레시피가 존재하겠지만 안보고 나름 생각해서 해보는 것도 맛이니까 그냥 해봅니다...... 돌판양념구이 + 찜 + 돌판구이 순으로 해볼려고 합니다.

최종 결과물입니다. 힘 추가 증폭 lv3, 눈치 추가 증폭 lv3,  효과 시간 증가 lv8에 에너지 188, 힘 129 스텟이 붙었습니다. 생각했던것만큼 많이 붙지는 않네요. 내일 사용한 리뷰를 달라고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슬슬 고기빵, 야채빵 등 버프용 요리를 위해 직접 농사를 짓기로 해서... 밭과 비료대를 구성했습니다.

부족 내에 농사를 지으시는 분이 있긴 한데 의류 제작을 위해 아마를 재배하시는지라 겹치지 않게 별도로 구성을했습니다. 막상하고보니 종자가 없어서..... 밀 하나 심어놨네요.. 비료 주고 물주고 해서 꾸준히 종자를 늘려가야겠습니다.

조만간 고기빵 제작하게 되면 제작기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