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듀랑고] 부족 그리고 도시섬

by 불탄오징어 2018.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탄오징어입니다.

게임 오픈 후 서버 접속 오류로 실검 1위까지 가고 온갖 패러디를 만들어 내는 등 불명예를 안았지만 최근 서버 분리, 점검을 통한 수정을 통해 서버 안정화를 만들어 냈습니다.

사실 게임성에 대해서는 이미 검증된지라 역시 재미가 남다르다군요. 주위지인들에게 홍보까지 하여 끌어들였고 부족까지 창설하게됐습니다.

마을섬에 사유지를 모으고 시설물을 적절히 배치하여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다만 시설물공유를 위해 권한을 열어줘야하는데 현재는 친구와 외부인밖에 설정이 안됩니다. 부족레벨 5를 달성하면 부족영토 선언이 가능한데 부족영토를 활용하면 다를 수도 있겠지만 부족원간 권한 설정도 있으면 좋겠네요.

레벨 36을 달성하면 도시섬으로 이전을 준비해야하는데 도시섬 생성 기준이 빡빡한지 사유지 문제로 많이 시끄러웠습니다.

하지만 어제 패치로 이부분이 개선 되었는데요. 제가 속한 브라보 서버도 신규 섬이 늘었습니다.

그덕에 저희 부족원들도 발빠르게 움직였고 다행히 좋은 장소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다만 워낙 급하게 사유지가 선언되고 저희도 자리잡은 주위에 사유지가 펴지기 시작해서 중요 물자만 챙기고 나머지는 다버리고 왔네요 ㅎㅎ

현재까지 스킬현황입니다. 잡캐네요 잡캐 ^^

이상 부족 창설 및 도시섬 안착 이야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