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듀랑고] 부족 휴식 건물 그리고 회찜찜

by 불탄오징어 2018.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탄오징어입니다. 
현재 제 듀랑고 근황을 전달드리려고합니다.


보통 모바일게임들이 가로로 볼수 있게끔 화면을 많이 구성을 하죠. 그래서 누가봐도 저사람은 게임을 하구나 동영상을 보는구나 라고 판단이 될텐데...
듀랑고는 가로와 세로, 자동 세가지 옵션읓 제공합니다.

    

사냥 시에는 좀 불편하긴 한데 생활 컨텐츠를 즐기는중이거나 한손으로 게임을 하기에는 매우좋네요. ^^


부족 내에서 건축을 담당하고 있는데 이것저것 하다보니 부족원들의 쉼터를 계속 못 만들어줬습니다. 아직 렙은 부족하지만 없는 것보다는 나은지라....

부족하지만 그래도 다들 좋아해주시네요. 간이천막에 비해서는 환경영향도 안받기 때문에 피로도도 빨리 차구요. 아무래도 심리적으로도 아늑한 감이 있으니까요.


최근에 렙업도 많이 해서 신규 스킬들을 올리고 있는데 드디어 가성비의 요리 회찜찜을 만들수 있게 됐습니다.

고기를 총3번 가공하는건데 회 >찜>찜으로 가공합니다. 찜이 2분 소요로 가공시간이 짧고 회치기를 하면 고기1덩이가 회 3점(!)으로 나눠져서 부족원들에게 제공할 음식을 대량 생산 가능하죠. 지금 제 렙에서 못해도 130~160까지 에너지가 차니까 무한 생산 중입니다. ㅎㅎㅎ

다만 여기서 고기빵을 위해서 스킬을 더 올릴지 다른 스킬로 갈지는 고민이네요. 요즘에는 의류가 또 땡겨서 말이죠 ㅎㅎㅎㅎ

할게 많고 하고싶은것도 많은 듀랑고 라이프 입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