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3주년 전일

by 불탄오징어 2017. 3. 9.
반응형

드디어 내일이면 세븐나이츠 3주년 기념 업데이트가 시작된다.

3주년인 만큼 대폭적인 변화가 있는데 깨알 같이 던진 떡밥들도 있었고 사전에 고지되어 개인적으로 준비하고 있던 것들도 있는지라 매우 기대가 크다.


   1.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는 대폭적인 수정이 되었다.

     세븐나이츠도 3년이면 모바일 치고는 장수게임인데 그동안 인터페이스가 많이 구식인 느낌이 있었는데 일단 많이 깔끔해졌고 일목요연해진 느낌이다.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수준..


   2. 실시간 결투장

     기존 결투장이 핵과금러 또는 장기 이용 유저들이 유리한 구조인지라... 그냥 적당히 즐기고 있는 컨텐츠였는데... 
     타 게임처럼 실시간으로 컨트롤이 가능하다면 아무래도 멍청한 AI로 답답한 상황은 안나오겠지 싶다.
     (상대편이 불사 상태인데 버프해제나 턴감은 죽어도 안쓰는 내 카르마나 챈슬러는 안보겠지.....)
     근데 구조가 상당히 복잡해지고 뭔가 설정할 것이 많아서 손 대기가.......
     한동안 참여에만 의의를 두고 진행해볼 생각이다.      


   3. 잠재능력

     이번에 말이 많았던 업데이트 중 하나인데 5종의 5성원소를 융합하면 무지개 원소를 얻을 수 있고 이 원소를 사용하여 잠재능력 개방이 가능하다.
     향후 대표적인 과금 유도 컨텐츠가 될 것 같은데 특수능력에 따라 같은 영웅이라도 능력 편차가 심할 것으로 예상되니
     소과금, 무과금 유저는 어떻게든 따라가기 위해 노력이 필요할 것 같다. 

     다행히 요일던전 지옥은 5성원소 고정이라 일주일이면 하나씩 개방 가능하긴하다.. 

     일단 1셋트는 준비해놔서 바로 세인에 적용할 예정이긴한데 업데이트 후 공카 분위기에 따라 결정할 생각...


    4. 초월 확장 및 개선

      가장 많은 노력(?)을 들여서 준비 중인 컨텐츠.....

      초월 레벨이 46에서 50으로 확장하면서 46레벨 이상은 확장이 없다는 공언을 또 통수 치면서 등장했는데
      일반영웅은 초월 시 확률적으로 초월 대성공이 적용되며 적용시 한번에 4레벨업

      이거 때문에 현재 14개 피나가 대기중이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외 초월용 영웅만 5개 또한 대기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이라도 빠른 업을 해야 다른데 투자 할 수 있으니까.... 그리고 현재 스피나가 없는 상황이라 여차하면 초월용 영웅은 스피나로 바꿀까 생각 중

      이게... 점핑 이벤트 때 46레벨 각성영웅을 주는데 하영과 스피나는 빠져있어서.. =_=);;;


     5. 점핑 이벤트

       각성영웅 46렙 7개, 피나 7개, 레아 7개, 세븐나이츠 6종 + 신규 세븐나이츠 1종....       쩐다.............................................

       그래서 46 각성영웅을 뭘로 받아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중이다.

       왜냐면 이미 기본적인 PVE 영웅은 보유하고 있고 추가해야할 대상 영웅도 일부는 각성만 안됐지 고초월 상태라..
       사실상 지금 받을 만한 영웅이 각성 헬레니아, 각성 아리엘, 각성 쥬피 정도...

              녹스 : 없지만 쓰려면 영웅이 문제가 아니라 장비가 문제..... 다른애들 채워주기 바쁘다
              나타 : 일반 나타가 렙이 38렙이다.....
              아리엘 : 어려움 공성 및 기타 PVE 대비용....(채택)
              헬레니아 : 어려움 공성 및 기타 PVE 대비용.....(채택)
              쥬피 : 보스전 고득점에는 좋은데 얘도 쓸려면 장비가 문제긴한데....(일단 채택)
              비담 : ..................................... 일단 고민
              유신 : 마덱용인거 같은데.. 얘도 일단 스킵
              실비아 : 스킵
              루리 : 스킵
              발리스타 : 스킵....

        왜 스피나 안주는거야 스피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