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 보스전 - 태풍의 날개 : 물리 공격 면역 플레이어 마법력 감소 치확 감소

by 불탄오징어 2017. 3. 1.
반응형
금주 보스전 태풍의 날개는 이렇습니다.

어후.... 물면에 마법력감소에 치명감소...
그래서 3초 고심하다 귀찮아서
보진 세바, 각지크, 레이첼, 각소이, 각벨리카로 갔습니다.

문제는 애들 상태가 매우 심각한지라 맥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을까 ㅡㅡ;;

안습하네요 ㅠㅠ

일단 각 벨리카 버프전인데 정말 뎀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버프 (?) 후에 첫방이 20만이 나오더군요. ㅠㅠㅠㅠ 부지런히 때립니다.

딜도 꼬이고 사이클도 꼬이고 재사용시간 증가 스킬이 꼬이면 걍 게임 끝이라 여기에 집중하다보니 더 딜이 안나오네요.

광폭화까지 1분남았는데 안습한 점수 ㅠㅠ

결국 맥스 포인트를 못 내고 끝 ㅠㅠㅠㅠㅠㅠ

풍연으로 갈걸 그랬나 싶네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