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 신규 세븐나이츠 바네사

by 불탄오징어 2017. 3. 10.
반응형

아침에 공개된 신규세븐나이츠 바네사 스킬을 보고 경악을 금치못했다.

패시브의 적군방어력 60%감소....
아군각성기 초기화
관통, 치명의 120%계수 2회의 스킬
스킬재사용증가, 3턴감의 스킬..

스킬하나당 계수도 오진데 먼 추가 효과가 두개씩 붙냐....ㅋㅋㅋㅋㅋㅋㅋ

뭐.... 결장 중심이 아니면 좀 영향은 덜하겠지만 향후 전반적으로 리메이크나 신규 영웅 출시 시 능력치에 대한 인플레이션이 있는지 모르겠다.

뭐...저러다가 업데이트 종료 직전에 변경될수도 있고... 워낙 아침부터 공카에서 난리인지라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