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아크 서바이벌 모바일(접음)

[아크서바이벌 M]오일 캐기.. 진주 캐기

by 불탄오징어 2019.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탄오징어입니다.

 


슬슬 발전기를 계속 돌려줘야할거 같아서 오일을 캐러왔습니다. 바다로 들어가야 캘수 있는 줄 알았는데 설산 좌측에 있는 섬으로 가니 오일을 바위처럼 캘 수 있네요?





신나게 캤습니다.



곳곳에 저렇게 오일바위들이 주렁주렁... 가끔 다이어 울프와 추위만 조심하면 꽤나 많은 양을 채집 가능합니다.



위치저장 겸 안전을 위해서 침대와 대형 사물함도 깔아줍니다. 거리가 좀 먼게 흠이네요.


오일을 정제해서 휘발유로 넉넉히 바꾸니 에어콘도 돌릴수 있게 됐습니다. 육아 및 교배 방을 따로 만들어서 공룡들 수를 늘려보려구요. 일단 동굴 탐사를 위해 검치호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아르젠 암컷을 구하러 다니다 화산 근처에서 괜찮은 아르젠을 발견했습니다. 화산 정상에 테이밍장을 만들고 테이밍을 시작했는데... 고기 구한다고 갔다온 사이에......


사라진....건 아니고 땅에 묻혀버렸습니다. 망할 버그....

묻힌거라 어떻게 할 수 가 없더라구요.. 테이밍 마무리만 하면 180렙인데 ㅠㅠㅠㅠ. 여기 지형에 버그가 있는지 다시 시도했더니 또 없어졌습니다. ㅠㅠㅠ


결국 위치를 바꿔서 다시 테이밍... 이번에는 미리 준비를 다 해가서 테이밍이 끝날따까지 자리를 지켰습니다..
불행히도 랩터가 때려서 테이밍 효율이 급감.. 했지만요 ㅠㅠ


아르젠 알을 부화시키려니 에어콘 한대로는 안되길래 부족한 진주를 캐러 남쪽으로 왔습니다. 저쪽 지역 해변에 많이 젠이 되더라구요.



곳곳에 널려있는 진주를 한참이나 줏으러 다녔습니다.

테리지노 옆에 진주 4개가 보이길래 테리지노를 유인해서 빼놓고 진주를 채집하려다 그만 테리지오에게 맞고 죽었습니다. 한마리 밖에 없던 프테라노돈도 잃고....

부활 후에 아르젠타고 다시 진주도 줍고 프테라노돈 두마리도 암수 한마리씩 구했죠. 진주로 에어콘 하나 더 깔고 알을 내려놓으니 부화가 시작됩니다.


새끼때는 다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