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아크 서바이벌 모바일(접음)

[아크서바이벌 M] 육아는 힘들어... ㅠ

by 불탄오징어 2019.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탄오징어입니다.

 

레드우드에서 생활이 어느정도 안정이 되니 육아를 한번 시작해보았습니다.

때마침 알로사우르스와 렉스가 모두 암수 한쌍이 있어서 자동행동으로 두었더니 알을 낳았더라구요.
(자동행동도 해두었더니 집이 생각보다 커서 수정도 잘안되고 분명막아뒀는데 탈출하지 않나...)

 

렉스알과 알로사우르스알

 

  제가 터를 잡은 곳은 살짝 추운 곳이라 모닥불 몇개로 충분히 알을 낳을 수 있는 환경이 되었습니다. 물론 낮에는 몇개 꺼주고 밤에는 몇개 켜줘야하지만요..(귀찮..) 켜고 끄고 안하면 알이 상하더라구요. 환경이 맞지 않으면 알의 생명력이 내려갑니다.

 

영아알로사우르스 귀엽다.....

 

 극진한 보살핌 후 알에서 하나둘 깨어나기 시작합니다. 나름 관리하겠다고 울타리로 지었는데 괜히 했어요 더 관리하기 힘들고 끼이고 탈출하고 난리도 아닙니다.. ㅠㅠ 아르젠으로 옮길려고 했더니 모습만 영아이지 덩치는 성체기준이더라구요. 옮기는데 실제로 걸릴 거리가 아닌데 다 걸립니다. ㅠㅠ

 

영아에서 새끼로 성장...

 

게임치곤 나름 리얼한게 영아일때는 직접 먹이를 먹여줘야하고 새끼가 되면 사료통에 먹이를 넣어두면 알아서 먹습니다. 영아 > 새끼 > 청년 순으로 점점 커지구요.

 

청년 알로사우르스

 

각인이라는 것이 있는데 산책, 포옹, 사료가 랜덤하게 등장합니다. 모바일은 어떤것이 필요할지 미리 뜨는지라 준비할 수가 있을거 같네요. 렉스는 사료를 원했는데 귀찮아서 준비안했습니다. 

 

  음.. 그리고 의도치 않게 잊어버렸구요.. 네.. 렉스를요... 왜냐하면...

 

  갑자기 또 이사가고 싶어졌거든요....

 

분명출발할때는 있었는데 ;;;;

 

본격 철기 시대 진입 및 더 높은 렙으로 갈려면 아무래도 이사가 필요할거 같습니다. 흑요석도 필요하고 크리스탈도 필요하고 고렙 공룡도 필요해서요....

 

 

식구가 많아지니 이사도 쉽진 않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