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아크 서바이벌 모바일(접음)

레드우드 정착기 - 4(검치호 테이밍)

by 불탄오징어 2019.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탄오징어입니다.

전번에는 렉스를 테이밍했었는데 아무래도 렙이 낮아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렙이 낮으면 다른 공룡과 싸움이 나도 불안하기도 하고 덩치만 커서 얻어맞기만 하는거 같아서요.

다행이 거처 근처에 얼쩡거리던 검치호를 테이밍장에 가두었습니다.

140렙 검치호... 보통 난이도에서 이정도면 거의 만렙??!!

현재 난이도가 보통 난이도 인데 제가 알기론 야생은 150렙이 만렙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에 테이밍 시도한 검치호는 140렙이구요. 테이밍 추가 렙만 잘받으면 고렙을 노려볼만 하지요.

테이밍 시도를 위해 상태창을 열어봤는데???

적당히 굶겨서 고급 날고기를 먹여야겠다 싶어서 상태창을 열어봤더니 왠걸 음식이 0이네요???!!

이유는 모르겠습니다만 저야 시간 단축하긴 좋게 됐네요. 

추가렙 받아서 194렙!!!

바로 고급날고기를 먹였더니 최종 194렙 검치호를 얻었습니다. 

검치호는 동굴 진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동굴 탐사용을 딱 적당하게 테이밍이 되었네요.

암컷이고 제일 고렙이니.... 걸크러쉬로...

죽지 않고 애정을 갖고 키우도록 이름도 지어주었습니다.

근접 데미지 333.2%...ㅎㄷㄷㄷㄷ
초반에는 렙업이 잘된다.

갓 테이밍 했을 떄는 렙과 관계없이 렙업이 잘되는거 같습니다. 집주위를 순찰하면 보이는데로 잡아 주었더니 금방 200렙이 되네요. 물론 검치호같은 작은 동물들을 타고 있을 때는 렙터한테 죽을 수도 있더라구요.

바로 덮쳐지거나 납치 당하는등 만약 갑옷을 안입고 있따면 바로 죽을 수 도 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잘 키워서 조만간 동굴 탐사를 가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