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아크 서바이벌 모바일(접음)

[아크서바이벌 M] 검치호와 함께 하는 동굴탐사

by 불탄오징어 2019.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탄오징어입니다.

 

저번에 테이밍 했던 검치호와 함께 동굴 탐사를 다녀왔습니다. 동굴 중 가장 난이도가 낮고 위험하지 않은 남부 동굴 입니다.... 위치 사진을 찍은거 같은데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네요. 뭐 워낙 유명한 동굴이고 초반에는 입구 찾는게 힘들지만 유투브에 길 찾는게 잘 나와있으니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길도 무난하고 나오는 몹도 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동굴에 나오는 몹들은 마비(마취)류가 있어서 맨몸은 위험한데 공룡이나 포유류 등 탈것을 가지고 들어가면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140렙 풀모노스코르피우스.... 하지만 검치호의 손톱에 찢겨진다.

 

 

미리 유투브도 확인해서 길도 알아 뒀지만 초반에는 긴장이 안될 수가 없더군요. 아직 검치호가 검증도 안됐으니까요. 하지만 전혀.. 문제 없습니다. 아주 쉽게 다수의 거미, 지네, 전갈들을 찢어버렸습니다.

 

 

몹이 많아 렙업도 잘된다. 어느새 205렙 검치호

 

동굴의 끝에 다다르면 작은 구멍이 있는데 그곳에 유물이 있습니다. 안에 몹들이 있을 수도 없을 수도 있다는데 전 갈때마다 있더군요.. 살살 어그로를 끌어준다음 다시 입구로 오면 입구에서 나오지 못하고 버벅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볍게 석궁으로 처리해줍니다.

 

유물로 가는길... 여기서 부터는 혼자 가야한다.

 

유물을 겟!

 

유물을 챙기자!

 

길도 눈에 익으니 그동안 테이밍하고 싶었던 말똥구리를 테이밍했습니다.

 

말똥구리 테이밍 시도... 굳이 똥이 아니어도 썩은 고기로도 테이밍이 된다.

 

들락 날락하면서 한마리씩 테이밍해서 데리고 나오고 그덕에 많은 갑각도 얻었습니다. 시멘트 풀 만들어야죠.. ㅋ

 

말똥구리 4마리...

 

말똥구리 테이밍을 하고 나서 유물 보상을 받으러 그린 오벨리스크로 이동을 했습니다.

 

제일 가까운 그린오벨리스크..

 

오벨리스크 중앙에 제물 터미널이 있는데 여기다 유물을 바치면 보상을 준다네요?

 

제물 터미널

 

제물을 선택해서 바치면....

 

사냥꾼의 아티팩트를 선택하고 제물을 누르면....
수딩밤!!!!

 

와우.. 수딩밤이 나왔습니다. 테이밍 시간을 단축해주는 아주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갈수록 고렙 공룡을 테이밍해야할텐데 적절한 타이밍에 ㅎㅎㅎㅎㅎㅎ 이거 틈틈히 동굴 탐사를 해야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