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아크 서바이벌 모바일(접음)

[아크서바이벌M]스테고사우르스 테이밍 그리고 알파?!

by 불탄오징어 2019.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탄오징어입니다.

 

아크를 하면서 도도새, 딜로포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정도만 테이밍을 해봤었는데 우연찮게 만난 스테고사우루스!

독화살동 충분히 있겠다 도전해보았습니다. 처음해보는 중형종(?) 이라 긴장 했는데 바위위에서 무난히 잡았습니다.

문제는 기절 수치가 테이밍보다 빨리 떨어지더라구요.

 

트리케라톱스로 열심히 열매를 캤습니다. 기절 수치를 올려주는 블랙 베리와 테이밍용 베리를 수급하기 위해선데 ...

트리케라톱스가 열매는 정말 잘캐는 거 같습니다. 부지런이 열매를 캐고 기절 수치를 유지 시켰습니다. 도도새랑 비교가 안되게 시간이 걸리네요. 

 

비도 맞으며 인고의 시간을 보낸결과...

 

스테고 사우루수 테이밍 성공... 아직은 렙이 안되서 안장을 만들 수가 없네요.

(나중에 알고 보니 스테고사우루스는 속도도 느리고 딱히 용도가 없다고 굳이 키우지 말라네요.. ㅠㅠㅠ)

 

잠시 집은 공룡들에 맡기고 탐사를 하던 찰라에.... 빨간 티라노사우루스 같은게....보였습니다.

무섭기도 무섭지만 궁금하기도 해서 슬금스름 다가가봤습니다.

트리케라톱스랑 싸우고 있네요. 멀리서 화살을 쏴서 간을 봤습니다.

 체력도 어마어마한데 20방 정도 쐈더니 돌아보더라구요. 그순간 갑지가 저한테 고개를 돌리고 뛰어오길래 냅다 뛰었습니다. 

뛰느라고 사진도 못찍었네요 .. ㅠㅠ

 

알파도 잡아보고 싶지만 아직 아린이에게는 꿈같은 이야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