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4

[아크서바이벌M]스테고사우르스 테이밍 그리고 알파?! 안녕하세요 불탄오징어입니다. 아크를 하면서 도도새, 딜로포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정도만 테이밍을 해봤었는데 우연찮게 만난 스테고사우루스! 독화살동 충분히 있겠다 도전해보았습니다. 처음해보는 중형종(?) 이라 긴장 했는데 바위위에서 무난히 잡았습니다. 문제는 기절 수치가 테이밍보다 빨리 떨어지더라구요. 트리케라톱스로 열심히 열매를 캤습니다. 기절 수치를 올려주는 블랙 베리와 테이밍용 베리를 수급하기 위해선데 ... 트리케라톱스가 열매는 정말 잘캐는 거 같습니다. 부지런이 열매를 캐고 기절 수치를 유지 시켰습니다. 도도새랑 비교가 안되게 시간이 걸리네요. 비도 맞으며 인고의 시간을 보낸결과... 스테고 사우루수 테이밍 성공... 아직은 렙이 안되서 안장을 만들 수가 없네요. (나중에 알고 보니 스테고사우루스.. 2019. 2. 28.
해적선 건조 그리고 빌어먹을 남부 동굴 입구 안녕하세요 불탄오징어입니다. 오늘은 원활한 이동을 위해 해적선(?)을 만들었습니다. 어차피 싱글 플레이이니 해적선은 아니지만 나중에 PVE, PVP로 진출 할때를 대비해서 연습삼아 만들어보았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유투버 지덥님의 아크 공식 PVP 2화 참조..완성된 모습입니다. 확장을 고려해서 상단을 하부보다 더 넓게 잡아주었습니다. 사실 실수로 칸이 밀렸는데 괜찮은거 같아서 .... 문제는 땟목의 앞뒤를 몰라서 그냥 문을 달았는데 뒤쪽에 달아버렸네요. 귀찮아서 그냥 두고 있는데 엄청 불편합니다. ㅠ 저쪽 구석에는 침대를 놓을 거고 위가 틔워져 있는것은 나중에 공룡문을 달려고 일단은 비워놨습니다. 자원 보관을 위해 보관함도 만들어주구요.. 침대도 만들었습니다. 아주 아늑한 해적선이네요.. 시운전 삼아 돌.. 2019. 2. 27.
아크서바이벌 모바일 안녕하세요 불탄오징어입니다. 오늘은 유명한 생존 게임 중 하나인 아크 서바이벌의 모바일 버전 Ark Survival Evolved Mobile을 해보았습니다. 사실 예전에 아크 서바이벌 PC 버전을 플레이 해봤습니다만 초반에 뭘할지 몰라 허우적대다가 그만 두었던 기억이 있네요. 최근에 유투브를 검색하다 지덥님의 플레이 영상을 보고 혹 땡기던차 모바일 버전이 있는것을 보고 시작했습니다. PC 버전을 해야 제대로 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거 같지만 시간이 없는 유부남에게는 모바일이 딱 맞더라구요. 처음 시작하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게임시작을 누르면.... 두가지 게임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오른쪽 모드를 선택하면 PVP나 PVE 서버를 선택해서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만 전 아린이이니까 싱글 모드로 플레이를 .. 2019. 2. 26.
[라그나로크 M] 1주년을 앞두고... 안녕하세요 불탄오징어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글을 올리는데 그간 즐기고 있는 라그나로크 M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언제 시작했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2004년까지는 정말 열심히 했던(폐인처럼 했던) 라그나로크가 모바일로 나온다고 해서 엄청 기대를 했습니다.후배도 이 게임에 대한 추억을 가지고 있어서 같이 시작하기로 합의!으아... 기억도 안나는 꼬꼬마 시절... 이분들 아직 게임 하시나요? 서문을 시작해서 퀘스트도 하고 균열도 깨며 성장했고....처음으로 카드도 먹어보구요. 아마 사냥을 통한건 아니고 카드첩까서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스샷찍어놓은거보니 나름 감개무량했나보네요.(지금은 뭐 내다 파는 카드......) 어느덧 스나이퍼 전직도 하구요. 1000도 안넘는 안습한 ATK.......ㅠㅠㅠ.. 2019. 2.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