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아크 서바이벌 모바일(접음)

레드우드 정착기 - 2

by 불탄오징어 2019.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탄오징어입니다,


집에 물 공급을 위해 수도를 연결 해놨었는데 이게 문제가 있더라구요.

가끔 지나가는 공룡이 집을 습격할 때마다 수도가 터져나갑니다. 복구도 귀찮구요. 행여나 지나가던 공룡끼리 싸워도 터집니다.

제속도 같이 터지네요.


그래서 아예 공중으로 돌려버리기로 했습니다. 혹시나 해서 해봤는데 되긴하네요. 무지무지 귀찮습니다만....

싱글 플레이라 굳이 필요는 없지만 호기심 차원에 X종 식물 4마리를 두고 있는데 그 위치에서 수집으로 배관을 올렸습니다. 그 후에는 늪지쪽으로 수평 배관을 쭉 이어줬는데요.


제가 가진 공중 공룡이 아르젠 뿐이라 이거 타고 작업을 했습니다. 케찰이 있으면 편할텐데 아르젠은 조금이라도 삐끗하면 위치 맞추느라 한참 헤맬수 밖에 없네요.


계속 쭉쭉 이어줍니다. 귀찮긴 하고 노가다 성이 짙지만 그래도 한번 해놓으면 더 손은 안대도 될 테니까요.


언덕을 지나서는 대각선 배관과 수집 배관을 조합하여 아래로 내려 줍니다.


그리고 십자 배관으로 방향을 한번 바꿔준 후 다시 아래로 내려서 취수관을 연결 해줍니다. 배관 공사인데 엄청 시간과 재료와 노력이 들어가네요.

하고나니 이것도 경험이라 담에 또 하게 되면 더 잘 할 수 있겠죠?


마지막은 암수 나란이 붙여놯더니 사랑이 싹트는 알로 부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