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카일 각성

by 불탄오징어 2018. 1. 18.
반응형
퇴근하면서 오늘자 패치를 받고 접속하다가 프롤로그가 또 뜨더군요. 재밌겠다 하고 아무생각 없이 보다가.....
에엣???????

각성??? 요즘 공카도 안들어가고 업데이트 노트도 일체 안보다보니 깜놀했네요.(역시 모르고 봐야 꿀잼)

구 사황은 각성안할줄 알았는데... 하긴 세븐나이츠 각성할 때부터 예견된거긴 하네요. 과연 태오는 각성하면 어찌될지...

사실 한동안 각성캐, 신규캐 등장으로 카일이 어느새 뒷선으로 물러났고 저도 아직 저초월인 것도 있지만 주로 토요일 요일던전용으로 쓰고 있던 차인데 한동안 결장에서 많이 보겠네요.

각성하면서 기존스킬은 당연히 강화 됐습니다. 무효화 7회로 늘었고 노각성과는 달리 3 번째 공격시 공격력,마법력 높은 1인에게 관통 100% 4회 공격이 들어가네요. (토요일 요일던전에는 안좋네요.....)

생존 관련해서는 무효화 외에도 새로운 피해전가라는게 생겼습니다.

적 영웅에게 피해전가 효과 부여인데 확률적 부여인지 확정적 부여인지는 모르겠네요. 써보던지 맞아보던지 해봐야겠습니다.

(이벤트 던전에서 맞아보니 확정 부여는 아닌가보네요... 피해전가 부여된지 모르고 극딜하면 팀킬각입니다... =_=);;;;)

각성 기념으로 이벤트 업적이 생겼고 이벤트 던전도 생겼습니다. 보상은 끌리진 않지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