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검은사막]흑정령의 선물 및 일기

by 불탄오징어 2018. 1. 12.
반응형

아~~ 무생각 없이 주는 아이템 받아서 끼고 빼고 하다보니 몰랐는데요...

알고보니 흑정령 퀘 중 흑정령이 주는 선물 중 일부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일전에 올렸던 바람의 수정 장갑이 그러한데 바람의 수정 장갑은 체이사르의 장갑과 바람의 수정 장식을 가공 - 가열하기로 조합하여 얻는 아이템입니다.


오늘은 아메리고의 신발과 가죽 수선 도구를 사용하여 노련한 모험가의 신발을 조합했습니다.

  

조합하면 아래와 같은 신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방 공간 없다고 무작정 팔게 아니네요..


업그레이드 대상이 되는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메리고의 신발 ==> 노련한 모험가의 신발
   체이사르의 장갑 ==> 바람의 수정장갑
   크루혼 투구

현재 남은 거는 크루혼의 투구만 남았네요.


오늘까지 46렙 달성했습니다. 전쟁 느낌이 물신나는 트롤 방어기지에서의 퀘스트를 우두머리 잡는 퀘를 마무리 하면서 완료했습니다.

소환된 검은갈기 처치하기 인데... 우두머리퀘가 다 그렇듯이 그냥... 체력 많은 잡몹.....

오픈때 우두머리퀘할때는 매우 빡셌던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그냥저냥하네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