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ta Analysis/Spotfire

[Spotfire] Web Popup 띄우기

by 불탄오징어 2017. 9. 18.
반응형

2017/09/18 - [Data Analysis/Spotfire] - [Spotfire] Data Table에서 웹주소 연결하기

Data Table에서 웹주소를 연결하는 방법은 열리는 창을 컨트롤할 수가 없다. 예를 들면 사이즈라던지 Scrollbar에 대한 여부를 결정할 수가 없다.
기본적인 Spotfire 기능으로는 불가능하지만 약간의 Javascript를 활용하면 선택한 행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새창을 띄울 수가 있다.

아래와 같이 Data Table이 존재하고 각 행을 선택한 후 버튼을 클릭하면 사전에 정의된 사이즈의 웹 윈도우를 띄워보자.

먼저 Text Area를 추가하고 Edit HTML을 사용하여 아래의 html을 입력한다.

버튼
{값을 삽입할 부분}


그런 다음 위의 {값을 삽입할 부분}에 Calculated Value를 삽입한다.

Calculated Value를 실행하고 Data에서는 Data Limiting을 Marking을 선택해준다. 그다음 Values에서는 Min(URL)을 설정하여 하나 이상 선택하는 경우에도 하나만 출력되도록 설정한다.

실제 myField라는 레이어에 값이 들어있지만 style이 visibility:Hidden을 보이지는 않는다.

다음 Insert JavaScript 클릭하여 새로운 Script를 추가한다.


$("#myButton").button().on('click', function(){
	var url = $("#myField").text()
	var myWindow = window.open(url, "Test", "width=600, height=500, scrollbar=yes")
})


모두 OK를 눌러 닫았을 때 설정이 제대로 됐다면 "버튼"이라는 글자가 버튼처럼 바뀐것을 확인 할 수 있다. 행을 하나 선택하고 버튼을 클릭하면 웹링크가 PopUp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