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X 데빌 메이 크라이 콜라보 및 발렌타인 데이 코스츔

by 불탄오징어 2017. 2. 9.
반응형

오늘자 업데이트 공지에 콜라보가 떴네요.


공카에서 유출된 이미지로 이미 알고 있었긴 했지만.... 영상을 보니... 멋집니다.

중간에 좀 길게 접었던 적이 있어서 처음 겪어보는(?) 콜라보라 ㅎㅎㅎㅎㅎㅎ


기대가 많이 됩니다. 


게다가 피나로 초월이 된다고하니!! ㅎㅎㅎ

킵해놓은 피나가 좀 되서 출시되는 캐릭 스킬셋과 공카 평가를 참조해서 투자여부를 결정해야겠네요.


영상만 봐서는 대체로 연타 공격 느낌이 강합니다.


PVP 최근 추가되는 캐릭들의 경우 연타가 많은 것 외에도 일단 데빌 메이 크라이의 특성이 반영되려면 여러모로 연타 횟수가 많을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

추가된 스킬 셋을 보니 길던용, 심탑용, 무탑용이군요...



그리고 추가되는 발렌타인 데이 코스츔도 이쁩니다.

소과금 유저는 고민되네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