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 크리스 각성

by 불탄오징어 2017. 2. 7.
반응형

소과금 유저이면서 라이트 유저다보니.. 공덱.....은 하고 싶지만 유지 자체가 안되고 해서 방덱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PVE 집중해야하지만 ㅋㅋㅋ PVP도 겸사겸사...


그리고 오늘 각조가 다 모여서 드디어 크리스를 각성!


저초월이지만 미리 궁강까지 뚫어놓은...


확실히 크리스는 각성하면서 뽀대가 나네요.


각성 후에 미리 준비해놓은 장비도 셋팅...


했지만... 카린을 대체해서 넣었는데 아직 점수가 확오르지는 않네요.

사실 전반적으로 장비 수준이 심각한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준히 레이드를 뛰어야겠습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