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오버히트] 시작

by 불탄오징어 2018. 1. 3.
반응형
요즘에는 오버히트를 하는중입니다.
오픈때 잠깐 깔아서 해보고 그래픽 좋은 세븐나이츠네 하고 지웠었는데 할게 없어서.....

나름 복귀 유저라고 확률을 챙겨 줬나봅니다. 첫 10+1뽑기였는데 괜찮게 나왔네요.

스토나, 파이란, 키르, 리토 ㅎㅎㅎㅎ 덕분에 모험부분은 잼나게 하고 있습니다. 토벌이나 대전이야 죽쓰고 있지만....

게다가 10+1보너스로 에스타까지 ㅎㅎ


세븐나이츠와 비슷한 시스템이라 적응은 금방 됐는데 보다보니 세븐나이츠의 향기가 조금씩 나네요..
요런거나....(델론즈)

요런거....(스파이크) 같은??

언제까지할려나요. 검은사막이나 라그나로크 나오면 지울지도... 폰용량이 부족해서요 (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