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 근황

by 불탄오징어 2016. 2. 5.
반응형

최근 들어서 요일던전도 무난하게 클리어 하고 있고 공성도 꾸준이 1,000만대 점수를 뽁고 있는지라 슬슬 다른 곳에 눈이 갑니다.


<쉬움 공성전은 뭐... 무난하게 1,000만점 이상....>


최근에 길드도 좀더 상위권 길드로 옮겼는데 공성점수는 꾸준히 뽑는데 반해 길드전 성적이 영 엉망입니다. 아직 결장도 플레티넘도 못가고 골드에 머물고 있는지라....

슬슬 결장덱 쪽으로 눈을 돌려볼려고 합니다.


현재까지 영웅 리스트를 보니 모험, 레이드, 공성전에 집중하다보니 결장에서 활약하는 영웅들이 아예없네요. 하다 못해 발리스타도 없고.. 엘리시아도 없고... 흑...


그래서 델론즈를 6성으로 진화시켰습니다. 세인도 각성 40렙 찍었고 하니 남는 불의 원소로 6성 진화를 찍어줬습니다. 5성으로 잘썼는데 조금 투자를 할까 싶네요.




참 오늘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질렀죠.. 뭐...


이쁘네요 뭐 ㅎㅎㅎ 각성하면 코스츔이 안보여서 좀 아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