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검은사막 모바일(접음)

검은사막 모바일 프리미엄 테스트

by 불탄오징어 2018.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탄오징업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프리미엄 테스트가 2월 9일 부터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습니다만... 아예 까먹고 있었는데 금일 LMS를 받았네요.

오후 3시쯤 받고 급히 다운로드하여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두근거리는 업데이트 장면... 각 직업별 소개 영상 및 주요 콘텐츠에 대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된 후 가문명 생성 및 프리미엄 테스트를 위한 코드를 입력하는 창이 뜹니다. 문자로 받은 코드를 입력하고 가문명을 생성했습니다.

사전에 소개된 바와 같이 직업은 총 워리어, 아쳐, 위치, 발키리, 자이언트 총 5종인데 저는 보자마자 위치로 골랐습니다. MMORPG는 뭐니뭐니해도 마법사죠 ㅎㅎㅎㅎ 사실 사냥에 유리한 직업이 워리어와 위치로 이미 알고 있었고 개인적 취향이 붙어서 싸우는 스타일은 아니라서요. 뭐.. 검은사막 PC는 다크나이트이긴 하지만.....(이건 이뻐서...)

    

커스터마이징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많지도 적지도 않고 조작하기도 개인적으로 편했구요. 피부 윤기를 이용하면 우측처럼 피부에서 광이 나게 할 수도 있네요. 본섭에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커스터마이징만 하고 있으면 안되겠죠.. 적당히 아래와 같이 만져준 후 캐릭터를 생성했습니다.

    

캐릭터 생성을 확인 후 모험 시작 클릭....


검은사막 PC 처럼 시작은 기억을 잊은 모험가로 시작하여 흑정령이 조작방법 및 기본 시스템을 알려줍니다. 

재밌는 것은 한꺼번에 많은 캐릭터들이 생성 되서 시작되다 보니 아래와 같이 좀비아닌 좀비들이 대거 몰려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

로그아웃 후 재접속 시에는 아래와 같이 캐릭터를 화면 쪽을 바라보고 있는 뷰로 바뀝니다. 나름 색다른 면이 있네요. 


게임을 오래 켜두게 되면 절전 모드로 전환되는데 아래와 같이 검을 뽑아서 해제가 가능합니다. 나름 재미 있는기능 ㅎㅎㅎ

검은사막의 주인공(?)... 흑정령도 아래쪽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불러올 수 있으며 잠재력 돌파와 흑정령의뢰도 여전히 있습니다. 

미사용장비같은 것을 먹여서 흑정령을 성장 시킬 수 있는데 "검은 기운"으로 들어가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타고다닐 수 있는 말도 존재합니다. 반려동물은 먹이도 줘야하는 것 아이템 수집도 구현이 되어있네요.


금일 중간에 보스몹(?) 난이도 하향을 위해 점검이 있었는데 점검 보상으로 펄을 2000개나 주더군요. 냉큼 의상을 질렀습니다. 

실제로는 할지 안할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펄에 대한 구매 상품들도 이미 구현이 되어있습니다. 이 부분도 같이 테스트를 진행하는 모양이네요. 

위치 옷인데 이쁘네요 전투시 화염구 날리는게 더 멋져보입니다.

첫번째 소환 보스 몹인 빨간코입니다. 재미겸 기념겸 동영상으로 전투를 전부 담아봤습니다. 

스킬 이펙트가 화려하네요. 동영상을 보시면 우측 하단의 스킬 창이 빙글빙글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스킬이 많아지면 다수의 스킬 중 일부를 선택해서 사용해야 하는데 반해 검은사막 모바일을 스위프 액션을 통해서 다른 스킬들을 불러올 수 있고 

자동 전투 시에는 현재 스킬들을 모두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개인적 취향의 차이 일 수 있겠지만 보는 것처럼 액션에 대한 연출은 매우 훌륭한데 비해 조작감은 좀 떨어집니다. 

UI가 깔끔하고고 적절하게 필요한 것들은 다 표현했는데 회피 버튼이 너무 작아서 클릭이 잘 안되네요. 



내일까지 예정 되어있으니 좀더 레벨업을 하면서 다른 시스템이나 기능들을 좀더 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C & 모바일 게임 > 검은사막 모바일(접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은사막 M] 2.4 Update  (0) 2020.02.05
검은 사막 절전 모드  (0) 2018.03.15
검은사막 모바일  (0) 2018.03.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