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아크 서바이벌 모바일(접음)

[아크서바이벌 M] 테이밍장 건설

by 불탄오징어 2019. 3. 20.
반응형

 

 

 


56렙을 달성하고 방탄 시리즈를 찍었습니다. 유툽을 보니 기본이자 필수 방어구인거 같아요. 만드는것도 어려워보이지 않고 하나 장만했습니다.


 


그리고 초반에 준비없이 시도했다 실패한 프테라 테이밍을 시도해보았습니다.


 


열심히 블랙베리와 고기를 먹여서 기절상태를 유지하며 테이밍한결과...


 


테이밍이 되니 약 6렙이 오르네요. 문제는 안장에 각질이 들어가는데 각질이 없어서 만들지는 못했습니다.
근처에는 곤충류도 없고 좀더 상위공룡 테이밍을 위해 정착지를 옮겼습니다.


 


조금 더 깊숙히 진출하여 큰 공룡 테이밍을 위한 테이밍 장도 지었습니다 3 x 3 사이즈로 지었는데 잘되는 지 시운전 삼아...


 


트리케 케이밍 시도... 생각보다 진행이 낮아서 블랙 베리 캐다 먹이느라 힘들었네요 ㅠㅠㅠ


 


근처에 칼리코테리움도 잡았는데 테이밍이 안되더라구요. 일단 고기와 가죽으로 바꿨습니다.....ㅋ

찾아보니 맥주로만 테이밍이 된다네요 ㅡㅡ;;;


​유명한 테리지노사우르스 가 보이길래 시도했으니 마취화살 50개로는 택도없네요 다쓰고 결국 기절이 안되서 고기와 가죽으로 ..... 얼릉 트리케 안장을 만들어야겠습니다. 그래야 블랙베리를 넉넉히 캘수 있으니까요. 기존 테이밍장은 그대로 두고 좀더 이동하여 랩터나 카르노사우르스가 나오는곳에 테이밍장을 또 만들었습니다.


빠르게 랩터 한마리 테이밍 ㅎㅎㅎ

이렇게 또 한마리한마리 식구가 늘어납니다.





댓글